본문바로가기 퀵메뉴바로가기
  • A

    제목 없음

    대입정보포털은 수험생의 성적정보를 관리하기 때문에 해킹프로그램등을 통해  소중한 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키보드보안을 적용하여 보호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학, 학과, 전형 등의 정보를 검색할 때에는 해당 프로그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A

    대입정보포털은 고등교육법에 의해 설립 및 운영되는 일반대학 196개교(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및 전국 전문대학 135개교의 정보를 취급합니다. 검색 시 나오지 않는 학교에 대해서는 해당 학교 홈페이지등을 이용하여 정보를 취득하시길 바랍니다.

  • A

    학습진단 서비스란 수험생의 성적을 분석하여 성적 유형에 적합한 대학 및 전형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성적관리를 통해 학생부 및 수능/모의고사 성적을 입력하고 입력된 성적을 분석합니다. 성적분석은 학년 및 학기별로 제공하고, 교과조합에 따른 분석결과를 제공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수시 및 정시 대학별 점수산출 메뉴를 통해 대학의 세부유형 및 모집단위에 따른 산출점수를 제공합니다.

  • A

    제목 없음

    대입정보포털의 학생부 성적관리에서는 사용자가 학생부 성적을 입력, 수정 할 수 있습니다.
    간편입력 혹은 상세입력을 통해 내신성적 입력 및 비교과 입력(출결상황, 봉사시간)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험생은 수능/모의고사 성적을 입력,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성적 입력이 완료되면 수험생은 수시 및 정시 대학별 점수 산출을 통해 성적 분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A

    제목 없음

    대입정보포털은 대학알리미(www.academyinfo.go.kr)의 정보를 기반으로 학교의 주요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보의 특성 상 제공 연도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ex, 취업률은 8월에 전년도 취업률로 갱신됩니다)
    또한 학교별, 학과별 개별 공시 데이터의 최신본을 기준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학과의 변경, 폐지, 신입생 미충원 등의 사유에 의해 더 이상 개별데이터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최신자료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A

    대입정보포털에서는 수시 6회 초과지원, 이중등록, 정시 동일군 복수지원 등의 대입지원 위반내역을 확인하기 위해 수험생 지원내역 조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는 대학이 올린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대학의 자료 업로드 이후에 지원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험생은 지원내역을 확인하여 수시 및 정시, 추가모집 시 위반사항이 발생하였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 A

    나의자녀 입학도우미란 부모가 자녀의 입학도우미가 되어 내 자녀의 입시계획을 마련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녀가 입력한 성적을 기반으로 입학상담을 함께 공유하고, 학습진단을 통해 부족한 사항을 점검하여 자녀의 성공적인 입시계획을 마련해 갈 수 있는 토대가 되는 서비스입니다.

  • A

    제목 없음

    대입정보포털은 진로, 대학, 학과 및 전형정보 검색은 회원가입 없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가입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는 수험생의 성적을 기반으로 하는 학습진단 및 온라인 대입상담 서비스, 제안 및 건의하기 및 기타 민원사항 처리 등이 있습니다.
    또한 관심대학 및 전형 등록을 통해 해당 대학/전형 정보의 변경 시 알림을 받을 수 있고, 해당 대학들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입학사정관은 고교 학생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 등 다양한 대입전형 자료심사, 학생의 잠재력 및 적성평가, 고등학교의 특색 있는 교육활동(프로그램) 발굴 등 학생선발에 직접 참여하는 대입전형 전문가입니다.

  • A

    지식기반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선발 프로젝트 21세기 우수한 인재는 단순 교과 점수가 아닌 개인의 소질과 적성, 가능성으로 평가받아야 합니다.

    대학이 점수 위주의 선발방식에 치중하지 않고 문제해결 능력, 창의력, 리더십, 봉사성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춘 학생을 선발함으로써 공교육의 질은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딤영역

자동로그아웃 안내

안내

고객님의 안전한 웹사이트 사용을 위해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이 없어 로그아웃 됩니다.

자동 로그아웃 까지

시간

59

로그인 시간을 연장할까요?

원격지원서비스

원격 진행 순서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 전화상담
  2. 지원사이트 접속
  3. 접속정보 입력
  4. 원격지원
  1. 1기술지원 상담원을 전화상으로 호출합니다.

    업무 문의 : 02-6919-3975, 3976

  2. 2원격지원서비스 링크로 이동합니다.
  3. 3고객이름 및 접속번호 를 입력 후 원격지원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