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퀵메뉴바로가기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이용약관

입학정보포털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웹사이트의 이용조건을 규정합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사이트 대학입학정보포털 ’adiga.kr’ (이하 "대입정보포털")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이용자와 대입정보포털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대입정보포털은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대입정보포털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2. 대입정보포털은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대입정보포털 내에 공지함으로써 이용자가 직접 확인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용자는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회원탈퇴)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는 약관 변경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은 대입정보포털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규정 및 별도 약관과 함께 적용됩니다.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윤리위원회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저작권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본 약관에 따라 대입정보포털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가입: 대입정보포털이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3. 회원: 대입정보포털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대입정보포털의 정보를 제공받으며, 대입정보포털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

4. 회원ID: 첫 글자가 영문자로 시작하고 영숫자가 조합된 최소 6자에서 최대10자 사이의 고유한 문자의 조합

5. 비밀번호: 이용자와 회원ID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6. 탈퇴: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행위

7.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5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신청자가 온라인으로 대입정보포털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고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2. 대입정보포털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에 대하여는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2)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신청하였을 때
  • 3)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 4) 다른 사람의 대입정보포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을 때
  • 5) 대입정보포털을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6) 기타 대입정보포털이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3. 대입정보포털은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 2)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4. 대입정보포털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으며,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을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아래에서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 1) 대입정보포털이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기관과의 협의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딤영역

자동로그아웃 안내

안내

고객님의 안전한 웹사이트 사용을 위해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이 없어 로그아웃 됩니다.

자동 로그아웃 까지

시간

59

로그인 시간을 연장할까요?

원격지원서비스

원격 진행 순서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 전화상담
  2. 지원사이트 접속
  3. 접속정보 입력
  4. 원격지원
  1. 1기술지원 상담원을 전화상으로 호출합니다.

    업무 문의 : 02-6919-3975, 3976

  2. 2원격지원서비스 링크로 이동합니다.
  3. 3고객이름 및 접속번호 를 입력 후 원격지원을 받습니다.